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효심이네' 유이, 태산그룹 모델 됐다.. 계약금 받고 "돈을 이렇게나 많이"[별별 TV]

  • 정은채 기자
  • 2023-12-02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가 태산그룹의 모델이 됐다.

2일 방송된 KBS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강태호(하준 분)이 태산 그룹의 겨울 화보 모델 발탁을 위해 이효심(유이 분)과 계약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PT 수업을 마친 태호는 효심이 자신에게 더 이상 직접 거리지 말라고 했던 것을 언급하며 "이제 안 직접 거린다. 한 번만 더 직접 거리다가는 죽을 것 같다"라며 뾰루통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면서 "이따 점심이나 같이 먹죠"라며 "화보 촬영 계약 때문에 보려는 거다. 회사에도 이미 말해뒀다. 여기서 계약서 사인할 수 없진 않냐"라고 식사를 제안했다.

이후 두 사람은 식당에서 재회했다. 태호에게 계약금을 건네받은 효심은 "돈을 이렇게나 많이 주냐"라며 놀랐다. 또, "론칭쇼는 잠깐이었지만 화보 촬영하면 제 얼굴 팔려서 사람들이 알아보지 않을까 걱정된다. 회원님과 다르게 전 소시민으로 살아왔다"라고 걱정을 토로했다.

이에 태호는 "겨울 한 철이면 겨우 3 달이다. 선생님 얼굴이 돋보이면 광고 잘못한 거"라며 효심의 걱정을 잠재웠다. 결국 효심은 태호가 가져온 계약서에 서명을 하며 태산 그룹의 겨울 화보 모델이 됐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