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당귀' 장민호, 5시간 공복→콘서트 리허설..완벽 추구

  • 최혜진 기자
  • 2023-12-03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를 통해 장민호의 5시간 공복 콘서트 리허설이 최초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사당귀' 234회에서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가 본격적인 전국 투어에 앞서 콘서트 리허설을 최초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민호는 아침부터 식사를 거른 채 사전 리허설만 장장 5시간 동안 진행하는가 하면, 첫 곡 리허설만 해도 30분이나 걸리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장민호는 리허설 중 "코드 하나를 잘못 쳤는데?"라며 기타리스트의 음정 실수를 잡아내는 소머즈 귀를 발동시킬 뿐만 아니라 모니터용 스피커 위치, 카메라와 안무팀 동선도 빈틈없이 점검하는 등 연출, 음향 모든 분야에 만전을 기했다. 이에 장민호는 "공연보다 리허설을 힘들게 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이에 출연진은 완벽을 추구하는 장민호의 프로페셔널함에 혀를 내둘렀다.

또한 장민호의 콘서트 스케일도 공개됐다. 본인 모교에서 열린 콘서트를 본 전현무는 "학부모 입시설명회를 능가하는 만석"이라고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장민호는 추운 날씨에도 자신의 콘서트를 보기 위해 아침 일찍 공연장을 찾아온 팬들에게 커피차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장민호는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콘서트를 위해 불철주야 수고해준 스태프들에게 선물을 하기도 했다.

한편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