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엔믹스, 오늘(4일) 신곡 '쏘냐르 (브레이커)' 발매..컴백 신호탄

  • 김노을 기자
  • 2023-12-03
그룹 NMIXX(엔믹스,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가 두 번째 미니 앨범 선공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NMIXX는 오는 2024년 1월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를 발매하는 가운데, 이에 앞서 4일 디지털 싱글 'Sonar (Breaker)'(쏘냐르 (브레이커))를 선공개한다.

이날 발매되는 신곡은 라틴 풍의 힙합 장르와 UK 개러지 장르를 합해 NMIXX만의 새로운 'MIXX POP'(믹스 팝)이 담긴다. 무게감과 시원한 타격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리듬은 물론 과감한 랩, 보컬, 떼창이 시너지를 이룬다.

독특한 싱글명 'Sonar (Breaker)'의 'Sonar'는 '꿈을 꾸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매 앨범 흥미로운 여정 속 눈부신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여섯 멤버가 신곡으로 어떤 포부와 희망을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NMIXX는 올해 다양한 활약과 성과로 그룹 존재감을 널리 알렸다. 올해 3월 미니 1집 'experg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첫 입성, 국내 음원 차트 호성적 등을 이룬 NMIXX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품은 선공개 싱글과 새 미니 앨범으로 국내외 팬심을 자석처럼 끌어당기고 2024년 힘찬 출발을 알린다.

한편 NMIXX의 선공개 디지털 싱글 'Sonar (Breaker)'는 이날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