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서진 반려견, 수술 중 마취 실수로 무지개다리 건너.."의사 울며 사과"

  • 최혜진 기자
  • 2023-12-04
가수 박서진이 반려견을 떠나보내는 심정을 고백했다.

2일 박서진은 "백설기(반려견) 하늘나라로 소풍 갔다. 우리 집 막내딸이자 애교쟁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침에 일어나면 아빠한테 가서 애교 부리고, 엄마를 그렇게 껌딱지처럼 매일 붙어 다니고 같이 자고, 엄마 아빠 나갔다 들어올 때를 어떻게 아는지 3층 창문 밖을 바라보면서 엄마 아빠 올 때를 기다리고, 기다리던 엄마랑 아빠가 집에 오면 신나서 마중 나가고, 그런 똑똑하고 애교 많은 아이를 보냈다"고 전했다.

또한 박서진은 "병원 의사 선생님도 많이 미안해하시고 사과해 주셨다"며 "설기를 보며 진심으로 우시길래 '더 이상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된다, 괜찮다. 아무것도 안 해 주셔도 된다' 좋게 마무리 지었다"고 설명했다.

앞서 박서진은 지난달 말 반려견이 슬개골 탈골 수술 중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특히 박서진은 "병원의 마취 실수로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전했다.

한편 박서진은 2013년 싱글 앨범 '꿈'으로 데뷔했다. 또한 그는 KBS 1TV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TV조선 '미스터트롯2'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지난 3월에는 새 앨범 '춘몽'을 발매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