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S대 출신 조우종母, 정다은 며느리룩에 냉정 평가.."그냥 주부룩"[동상이몽2][★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3-12-04
서울대학교 미대 출신인 조우종의 어머니가 정다은의 패션에 대해 냉정하게 평가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나운서 부부 조우종·정다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정다은은 조우종의 생일 파티를 위해 집에 방문한 시어머니를 신경 써 단정한 며느리룩을 선보였다. 반면 조우종의 어머니는 버건디 색과 카키색을 믹스 매치한 과감한 패션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정다은은 "오늘 옷 때문에 되게 고민하셨다고 들었다. 제 옷은 어떠냐"며 시어머니에 기대하는 눈빛을 보냈다. 이에 조우종의 어머니는 "얌전하게 입었다. 그냥 주부룩 같다"고 냉정하게 평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VCR영상을 보던 MC김구라는 "우종 씨 어머니가 옛날에 옷을 특이하게 입었는데 아내도 그러는 거 보니 운명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조우종은 어머니와 정다은이 과감한 패션 스타일에 일가견을 보이며 정겹게 소통하자 이해할 수 없다는 눈빛으로 쳐다봐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박군과 한영 부부가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첫 자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VCR영상에서 모던하고 깔끔한 거실과 휴양지 느낌의 안방이 공개되자 패널들의 감탄이 쏟아졌다.이어 실내 곳곳에 위치한 부를 상징하는 포도 모양 소품과 대형 청포도 그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한영이 박군을 위해 마련한 노래방 부스도 소개됐다.

이후 박군은 널찍한 디귿자 모양 주방에서 이사 기념 골뱅이 소면무침을 만들었다. 요리를 하던 박군이 "진짜 너무 고맙다. 나를 위해서 이렇게 주방 높이를 맞춰줘서"라고 감탄하자, 한영은 "사실은 내 키를 감안하면 조금 더 길이를 높이고 싶었는데 더 높이면 당신이 힘들 것 같더라. 지금 당신이 요리하기 딱 좋은 높이다"라며 설명했다.

이에 박군은 "여보는 앞으로 요리를 안 하겠다는 말이냐"라면서도 "앞으로 청소만 좀 더 잘 부탁한다"고 당부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