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DKZ, 오늘(5일) 기부 프로젝트 음원 '낮달' 발매

  • 문완식 기자
  • 2023-12-04
그룹 DKZ(디케이지)가 기부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하며 따뜻한 행보를 이어간다.

DKZ(재찬, 종형, 세현, 민규, 기석)는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CLEF X CREW' 기부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낮달'을 발매한다.

'낮달'은 피아노와 기타의 담백한 선율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로, 누군가를 떠올리는 마음을 눈에 보이지 않아도 늘 하늘에 떠 있는 달에 비유했다. DKZ는 애틋하면서도 따뜻한 보컬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DKZ가 참여한 'CLEF X CREW' 프로젝트 수입금 일부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희망나눔꿈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들의 진로 및 학습을 위한 장학금 지원으로 사용된다.

DKZ는 꿈을 찾아가는 청소년들에게 "걸음걸음이 쌓이다 보면 아름답게 빛날 날이 올 테니, 본인을 믿고 천천히 나아갔으면 좋겠다"라는 따스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019년 데뷔한 DKZ는 재기발랄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 왔다. 멤버들은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 전방위적 활약을 펼친 가운데, 최근 종형과 민규는 그룹 NINE to SIX(나인투식스)로 유닛 활동을, 재찬은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며 활동 반경을 넓혔다.

DKZ는 국내 유명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해 기부를 독려하는 데 이어, 꾸준한 사회 기여 활동으로 '2023 서울사회복지대회' 서울특별시장 표창 자원봉사상을 수상하는 등 선한 영향력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DKZ의 프로젝트 음원 '낮달'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동시에 CLEF COMPANY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라이브 영상이 함께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