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현무, 녹화 중 헛구역질 "썩은 음식 있을 듯"[지구별 로맨스]

  • 김노을 기자
  • 2023-12-05
'지구별 로맨스' 핵폭탄 커플이 등장해 첨예한 공방전을 벌인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채널S, ENA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 측은 7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7회 예고 영상은 "이건 좀 문제 있다"라는 전현무의 심각한 목소리로 시작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자친구는 "너 술 안 끊으면 나랑 결혼 못 한다"라며 최후통첩을 하고, 이에 여자친구는 "소주 세 병 씩, 주 3회 술을 마신다"라고 실토한다. 더욱이 증거 영상으로 공개된 여자친구의 주사를 보고 모두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여자친구는 "나야말로 더러워서 너랑 결혼 못 한다"라며 반격을 시작한다. 여자친구 역시 위생 관념 제로인 남자친구의 일상을 증거 영상으로 고발해 또 한번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이에 전현무는 "아유, 시트 밑에 썩은 음식 있을 거다"라고 기겁하더니 끝내 헛구역질을 하기에 이르러, 남자친구의 위생 불량 실태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연애 오지라퍼들은 쌍방 모두의 문제가 명확한 사연 커플을 두고 뒷목을 잡는다. 이정진은 "(그 누구의) 편도 들어줄 수가 없네"라며 기막혀 하고, 김정훈 칼럼니스트는 "서로 핵폭탄이네, 지금"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

급기야 성지인은 "서로 방생 안 했으면 좋겠다. 다른 남녀에게 가선 안 된다"라며 두 사람의 헤어짐을 결사 반대해 웃픔을 유발한다. 이에 연애 오지라퍼 전원을 등 돌리게 만든 역대급 '도긴개긴 핵폭탄 커플' 싸움의 전말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