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군 첫 자가 공개..♥한영, 돌아가신 시부모 위해 음식 준비

  • 최혜진 기자
  • 2023-12-05
방송인 한영과 가수 박군 부부의 첫 자가가 공개됐다.

한영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출연, 꿈에 그리던 '뉴 하우스'를 공개했다.

새집 공개에 앞서 한영은 시골 주민들과 정겨운 인사를 나눴다. 또한 한영은 "저희가 서울 집으로 이사하는데 생각보다 짐이 많다. 필요한 거 가져가세요"라며 나눔 장터를 오픈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생에 첫 자가를 공개한 한영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새집이라 역시 깨끗해"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한영은 "화이트로 꾸며진 집에 오래 살아서 이번엔 포인트를 줬다. 집 곳곳에 포인트 컬러가 있다. 새로운 시도를 했다"며 인테리어 꿀팁을 대방출했다. 이어 신혼 무드가 가득한 부부 안방부터 박군이 꿈에 그리던 노래방 부스까지 모두 공개됐다.

한영은 남편 박군에게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그는 "사람들이 다 부러워해, 남편이 요리 잘한다고, 매일 고마워"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한영은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한영은 "이사하고 제일 처음 모시고 싶은 분이 부모님이잖아. '부모님이 오셨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을 했을 것 같아. 어머님, 아버님께 대접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돌아가신 박군의 부모님을 언급했다. 한영은 비빔밥, 된장찌개 등 생전에 시부모가 좋아했던 음식을 준비, 진심 가득한 요리를 완성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