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좋은 엄마" 티모시 샬라메, '싱글맘' ♥카일리 제너와 가족 되나[★할리우드]

  • 김나연 기자
  • 2023-12-05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카일리 제너와 깊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4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피플에 따르면 한 소식통은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의 로맨스는 놀랍도록 행복하다. 카일리 제너는 티모시 샬라메에 대해 공식적으로 '남자친구'라고 칭했다"고 밝혔다.

티모시 샬라메의 관계자는 "그는 카일리 제너가 이룬 모든 일에 경외감을 느낀다. 특히 그녀가 놀라운 엄마라고 생각한다"며 "둘 다 서로를 위해 중요한 행사에 참석하려고 노력하고, 티모시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에게 아주 좋은 사람이다. 그녀의 가족 또한 그를 사랑한다"고 했다.

카일리 제너는 두 아이의 엄마로, 지난 1월 두 자녀의 아버지인 트래비스 스콧과 결별 후 홀로 자녀들을 키우고 있다. 그는 "아이들을 위해 트래비스 스콧과 화목한 관계를 유지하길 원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월에는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수차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두 사람의 열애는 공식화됐다. 관계자는 "그들은 6개월 정도 만나고 있고, 티모시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가 자녀를 우선시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는 새 영화 '듄: 파트2'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월 전 세계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