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진경 "모델 시절 서태지와 아이들과 호텔 수영장서 만나" [홍김동전]

  • 윤성열 기자
  • 2023-12-06
방송인 홍진경이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과 과거 호텔 수영장에서 만났던 일화를 고백한다.

6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측에 따르면 오는 7일 방송하는 64회에서는 '홍진경 30th Anniversary'로 홍진경의 30주년 기념 디너쇼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홍진경이 슈퍼모델 데뷔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과 있었던 일화를 최초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주우재는 홍진경이 슈퍼 모델로 데뷔를 했던 1993년 당시 가요계를 휩쓸었던 서태지와 아이들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에 홍진경은 "슈퍼모델 대회를 나가서 모델 언니들과 괌 호텔에서 다 같이 합숙을 했는데, 서태지와 아이들도 뮤직비디오를 찍으려고 같은 숙소에 있었다"고 회상한다.

홍진경은 "서태지와 아이들이 그날 클럽에 온다는 소문이 돌아서 모든 사람들이 클럽을 가서 호텔이 텅텅 비었다"며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로 인해 갑자기 '유령 호텔'로 변해버린 상황을 전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홍진경은 "나는 안 갔는데, 언니 두 명이 나랑 있겠다고 해서 셋이서 수영장을 걸었다"며 호텔에 단 3명이 남게 된 상황을 전한다. 이어 홍진경은 "근데 멀리서 그림자 3개가 오더라. 서태지와 아이들과 수영장에서 딱 마주쳤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홍진경은 그날 텅 빈 호텔 수영장에서 서태지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꿈 같은 일화를 털어놨고, '홍김동전' 멤버들은 진실인지 거짓인지 모르겠다며 연신 고개를 가로 저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