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SF9 인성, 전역 후 첫 예능은'편스토랑'.."출연을 명 받았습니다!"

  • 최혜진 기자
  • 2023-12-07
보이 그룹 SF9 인성이 전역 후 첫 예능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택했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SF9의 메인 보컬 인성이 스페셜MC로 함께한다. 군 입대 전 마지막 방송으로 '편스토랑'에 출연했던 인성이 전역 후 첫 예능으로 또 한 번 '편스토랑'을 찾았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는 SF9 인성이 등장했다. 인성은 "전역하고 '편스토랑' 출연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충성!"이라며 당차고 씩씩하게 인사했다. 이어 인성은 "'편스토랑'이 고향 같은 느낌이다.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 '편스토랑'이었고, 전역 후 첫 방송도 '편스토랑'이다. 가족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층 듬직한 모습으로 돌아온 인성에게 '편스토랑' 식구들은 "전역 축하한다", "멋지다!" 등 반가운 인사를 쏟아냈다. 이에 인성은 부푼 기대감, 설렘을 안고 본격적으로 '편스토랑' 녹화에 돌입했다.

특히 인성이 기대를 한 것은 어남선생 류수영과의 만남이었다. 인성은 "작년에 홈파티를 생활관에서 냉동식품 돌려가면서 했다. 이제 진정한 홈파티를 할 수 있는 시점이 됐다. 어남 선생님께 여쭤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류수영은 그래서 준비했다!"라며 만 원짜리 한 장으로 연말을 화려하게 보낼 수 있는 파티음식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인성은 전역 후에도 변하지 않는, 더 강력해진 예능감과 리액션으로 '편스토랑'을 꽉 채웠다는 전언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