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보이즈, 따스한 겨울 무드 담긴 시즌그리팅 출시..예약판매 오픈

  • 최혜진 기자
  • 2023-12-08
보이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4년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더보이즈 측은 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2024년 시즌그리팅 '더보이즈 포터리(THE BOYZ POTTERY)' 출시 소식과 함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커버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발매된 시즌그리팅을 통해 '영화부원', '운동부원', '보이스카우트' 등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여 왔던 바, 이번 2024 시즌 그리팅 'THE BOYZ POTTERY'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을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설렘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보이즈 새 시즌그리팅은 탁상 캘린더부터 다이어리, 미니 브로슈어, 포토카드 세트, 포스터 카드 캘린더, 키링 등 종합 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구성으로 완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예약 판매는 8일 정오에 시작된다.

더보이즈의 2024년 시즌그리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6일, 데뷔 6주년을 기념해 겨울 스페셜 싱글 '디어(Dear.)'를 발매했다. 또한 지난 1~3일에는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앙코르 콘서트(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 공연의 화려한 막을 올리고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