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향기, 표절 시비 극복할까..신현승 애써 미소[플레이, 플리]

  • 김노을 기자
  • 2023-12-08
신현승이 표절 시비에 휘말린 인기 '플리' 김향기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9일 정오 티빙에서 7, 8회를 공개한다. 이번 회차에서는 정체를 숨긴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이자 평범한 대학생인 송한주(김향기 분)가 인기 가수 쎄아(신수현 분) 때문에 휘말리게 된 표절 시비 사건의 전말이 밝혀진다.

앞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한주와 인기 아이돌 그룹 '세즈'의 멤버 '레비'로 활동 중인 이도국(신현승 분)은 함께 앨범을 내기로 약속하고 준비하지만, 플리의 표절 시비가 불거지며 모든 게 중단됐다. 특히 도국은 회사의 반대로 플리와 앨범이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컷 속에는 녹음을 위해 도국의 집을 찾아온 한주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표정의 도국은 한주를 뒤로 하고 무언가 고민하며 말을 고르고 있다. 두 사람은 다시 마주했지만, 그간의 달달함이 가득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서로의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무거운 공기에 잠겨 있다.

겨우 입을 뗀 도국이 애써 밝게 입꼬리를 올리며 뭔가 말하는 모습도 포착됐지만, 한주는 그저 얼떨떨한 표정을 짓고 있어 '플리'와 '레비'가 앨범 작업을 계속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한주는 어린 시절 어머니(강성연 분)가 음악을 하겠다며 떠나버린 슬픈 가족사 때문에 아버지(양동근 분)에게만큼은 '플리'의 정체를 더 숨기고 싶어했다. 이 가운데, 뜻밖의 사건들에 휘말리며 도국의 곁에 있으면 짐이 된다는 생각에 도망치려는 듯한 '플리' 한주의 모습도 포착된다. 곳곳에 위기가 도사리는 한주와 도국의 음악 작업이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