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파씨, 대만 뜬다..크리스마스 특집 방송 출격

  • 이승훈 기자
  • 2023-12-09
걸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대만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 출연한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9일 오후 6시 대만 최대 케이블 채널인 TVBS에서 생중계되는 '巨星耶誕演唱會'에 출격한다. 크리스마스 특집방송으로 야외무대에는 1만 5천 이상의 관객이 참석할 예정인 가운데, 라인업 내 영파씨가 유일한 K-팝 아티스트여서 눈길을 끈다. 이번 공연의 오프닝을 맡은 영파씨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를 비롯해 수록곡 'OTB'(오티비), 'POSSE UP!'(파씨 업!) 등 총 세 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파씨는 지난 10월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담긴 신선한 데뷔 앨범 'MACARONI CHEESE'로 'K-팝씬 청개구리'의 등장을 알렸다. 이들은 먹고 싶은 건 먹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본인들의 이야기를 앨범 전반에 녹여내며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MACARONI CHEESE'는 발매 직후 세계 최대 음악 시장인 미국의 아이튠즈 K-POP 톱 앨범 차트에 안착하며 영파씨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영파씨는 또한 데뷔와 함께 뉴질랜드 최대 규모의 K-POP 페스티벌에 초청된 데 이어 이번 대만 공연까지 잇달아 출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이 가운데 영파씨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데뷔곡 'MACARONI CHEESE' 댄스 챌린지는 틱톡 누적 조회수 1억 1천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과시 중이다.

영파씨가 출연하는 대만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 '巨星耶誕演唱會'는 9일 오후 6시 TVBS에서 생중계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