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혜선 "곧 41세, 성균관대 졸업..내 존재 희망·위로되길" 응원

  • 안윤지 기자
  • 2023-12-10
배우 구혜선이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하는 소감을 전했다.

구혜선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에브리타임(에타)에서 날 사칭한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인증한다. 내가 맞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엔 "여러분 시조새 혜선 이모에요"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그는 "영상학과 11학번 구혜선 이모다. (이전 03학번) 난 다음 주 기말고사가 끝나면 졸업한다. 4년동안 수선관을 오르내리다 그만, 16번의 계절을 맞이하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많은 동학과 수업을 함께 들으면서 진로나 취업 등을 또 함께 고민하면서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는 학우들에게 꼭, 그리고 늘 해주고 싶은 말이 있었다"라며 "절대로 늦지 않았다고. 지금 너무 잘하고 있다고, 참 예쁘고 또 부럽다고"라고 얘기했다.

구혜선은 "여러분은 내게 싱그러운 존재들이다. 곧 마흔한 살이 되는 내 졸업이 여러분에게 작은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우리 반드시 도달하자. 그게 어디든, 무엇이든 간에"라고 응원했다.

한편 구혜선은 과거 CF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논스톱5', '꽃보다 남자', '부탁해요 캡틴', '엔젤아이즈', '블러드'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미스터리 핑크', '딥슬립', '다크 옐로우' 등을 연출 및 제작했다. 그는 서울예술대학교를 다니다 중퇴,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진학 중이며 곧 졸업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