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AB6IX 이대휘X유나이트 이은상, 뭉쳤다..오늘(11일) '브랜뉴이어 2023'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3-12-11

브랜뉴뮤직의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2023 'White Christmas(화이트 크리스마스)'가 11일 발매된다.

지난 1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브랜뉴이어 2023 'White Christmas'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어 티저 영상과 온라인 커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뉴이어'는 브랜뉴뮤직이 레이블 설립 이후 연말 시즌마다 선보이는 패밀리 싱글. 올해 브랜뉴이어는 Bing Crosby와 Michael Buble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을 통해 불리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캐럴 명곡 'White Christmas'를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켰다.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범키, 뮤지, 양다일, 빈센트블루와 그룹 AB6IX 전웅, 이대휘 그리고 YOUNITE의 은호, 은상이 모여 마치 한 팀 같은 케미를 발휘한 'White Christmas는 특히 범키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각 아티스트들이 가진 매력과 개성을 극대화시키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후문.

한편 브랜뉴뮤직이 준비한 특별한 캐럴, 브랜뉴이어 2023 'White Christmas'는 바로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