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지혜, 나르샤 실제 나이 듣고 '동공지진'.."왜 그러셨어요" [놀던언니]

  • 윤성열 기자
  • 2023-12-12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걸 그룹 후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나르샤의 실제 나이를 듣고 '멘붕'에 빠진다.

12일 오후 방송하는 E채널, 채널S 예능 '놀던언니' 3회에서는 채리나, 이지혜, 나르샤, 아이비 등 '놀던언니' 멤버들이 이지현과 원더걸스 유빈, 모모랜드 주이를 만나 그 시절 추억 토크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현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후배 나르샤는 '자동 기립' 후 달려 나가 깍듯하게 인사를 올린다. 또한 이지현에게 "선배님"이라고 부르면서 짐까지 들어준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점심 도시락을 건 '짝꿍 게임'을 함께하면서 급격히 가까워진다. 나르샤는 "언니"라고 부르며 이지현에게 의지하고, 이지현도 "우리 (나)르샤"라며 후배를 살갑게 다독여준다.

게임 후, 둘이서 식사하던 중 이지현의 출생연도를 듣게 된 나르샤는 갑자기 말수가 줄어든다. 이에 이지현은 나르샤의 나이를 묻는데, 겸연쩍어하던 나르샤가 진짜 나이를 밝히자 이지현은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깜짝 놀란다. 나르샤는 1981년생으로, 1983년생인 이지현보다 2살 많다.

급기야 나르샤에게 "저한테 왜 그러셨어요?"라고 절규하며 무릎까지 꿇는데, 갑자기 뒤바뀌어버린 두 사람의 서열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12일 오후 8시 4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