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재, 곧 죽습니다' 서인국 "12번 환생, 최시원→이재욱 도움 多"

  • 용산CGV=안윤지 기자
  • 2023-12-13
'이재, 곧 죽습니다' 배우 서인국이 환생한 역할로 나오는 배우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극본·연출 하병훈)는 13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서인국은 극 중 최이재 역을 맡았다. 최이재는 총 12번의 환생을 거치면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 이에 따라 서인국 외에도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김재욱 등이 최이재 역을 맡게 됐다.

그는 "일단 모든 작품 캐릭터를 표현할 때 부담감이 있다. 근데 이번엔 최이재 생각을 다른 몸으로 연기했다. 그래서 이걸 다른 배우들이 연기할 때 힘들겠더라. 그분들 연기에 내가 내레이션을 해야 했다"라며 "한 캐릭터를 여러 명이 작업하는 과정이라 보는 분들에게 재미가 있을 거 같다. 여기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기 이전에 자기 삶을 놓아버린 캐릭터다. 그사이에 욕망과 희망을 갖고 또 죽음을 목격한다. 촬영하는 내내 즐거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오는 15일 파트1, 2024년 1월 파트2가 공개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