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 10기 정숙, 어디 축소 수술했나.."너무 알고 싶다"[내편하자2]

  • 김노을 기자
  • 2023-12-13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정숙(본명 최명은)이 '내편하자'에 출격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는 유튜버 김똘똘과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정숙으로 출연했던 최명은이 게스트로 나선다.

훤칠한 외모에 똑똑한 머리 그리고 넘치는 끼를 장착한 유튜버 김똘똘은 스튜디오에 밝은 기운을 불어넣는 '텐션 메이커' 활약을 펼친다. 이와 함께 과거 풍자의 술 허세 에피소드를 폭로해 어떤 상황에서도 기 죽지 않았던 풍자를 고개 숙이게 만든다.

'나는 솔로' 10기에서 정숙으로 출연해 '손풍기', '언성 낮추세요' 등 각종 밈을 만든 화제의 주인공 최명은은 경험에서 우러난 사이다 멘트로 편들러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한편, 김똘똘과 최명은은 대기실에서 대화를 나누던 도중 특별한 공통점을 찾으면서 급격히 친해졌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 다 축소 수술을 했다는 '수밍아웃'에 엄지윤이 "어디를 수술하셨는지요?"라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빛내자 한혜진은 "네가 생각하는 거 아니야"라면서 급발진을 차단했고, 수술 이유를 들은 모니카는 "너무 알고 싶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내편하자2'는 14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방송되며, 스포티파이, 애플(Apple) 팟캐스트에서는 '내편하자2'의 미방분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판으로 만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