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새론, 확 자른 숏컷 '新 프로필'..자숙 1년만 복귀?[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3-12-16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로 자숙한 후 1년 7개월 만에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김새론은 16일 꽃, 하트, 리본 이모티콘을 쓰며 상당수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김새론은 사진을 통해 숏컷 헤어를 새롭게 선보이는가 하면, 크롭티,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 등을 시도하며 과거와 또 다른 이미지로 변신했다.


김새론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자 네티즌들은 그가 연예계 활동에 복귀하는 것 아니냐고 궁금해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며 인도의 변압기를 들이받아 인근 상점 57곳에 전기 공급이 3시간 가량 끊기는 피해를 입힌 혐의로 기소돼 20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이후 김새론은 변호사를 통해 생활고를 토로, 카페 아르바이트 근황 사진을 공개했지만 해당 카페에선 김새론의 친구가 근무한 것으로 알려지며 '사진 조작'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자숙이 필요한 기간에도 그는 친구들과 생일파티를 즐긴 게 알려져 반성하는 게 맞냔 여론의 뭇매도 맞았다.

그는 음주운전 사고로 벌금형 선고를 받은지 불과 1년 3개월 만인 지난 8월 이아이브라더스와 크리스틴 코어레스가 함께 만든 곡 'Bittersw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복귀 움직임을 보였다. 그러나 당시에도 여론은 싸늘했고 김새론은 한동안 공식적인 움직임이 잠잠하다가 이날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