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웰컴투 삼달리' 신혜선, 조윤서에 일침 "남의 거 훔쳐서 잘살아 봐"[별별TV]

  • 김나연 기자
  • 2023-12-17
'웰컴투 삼달리'의 신혜선이 조윤서에게 일침을 가했다.

17일 방송된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는 후배 은주(조윤서 분)의 갑질 폭로가 사실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 삼달(신혜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삼달은 은주가 자신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자신의 콘셉트를 훔쳐 사진을 찍는 데 대해 "내 콘셉트 가지고, 나랑 똑같은 카메라, 똑같은 스태프로 한번 해보라고"라고 말했다.

이에 은주는 "나는 못 한다?"라고 삼달을 째려봤고, 삼달은 "은주야. 나는 한 번도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거든? 근데 오늘은 좀 그런 생각이 든다. 남의 거 훔쳐서 얼마나 갈 수 있을 것 같아"라고 지적했다.

은주는 "이 와중에 또 잘난 척. 잘난 인맥 싹 다 도망갔잖아. 근데 왜 아직도 당당해요?"라고 했고, 삼달은 "그래. 네 덕분에 다 잃었어. 근데 힘들다고, 내 마음처럼 안 된다고 하면 안 되는 짓까지 하지는 않아. 그래도 네 덕분에 배운 게 많네. 그냥 싹 다 가짜인 줄 모르고 진짜인 줄 알고 살 뻔했잖아. 이거 가지고 네가 해보고 싶은 데까지 해봐"라며 자리를 떠났다.

삼달은 용필(지창욱 분)에게 "화나도 참고, 누르고, 괜찮은 척 당당한 척한 게 내가 여기까지 온 방법인데. 근데 어느 순간 보니까 나란 사람이 너무 변해 있는 거야. 그래서 방은주 걔한테 물어보기가 겁났어. 혹시나 나도 모르게 그랬을까 봐"라고 털어놨다.

이에 용필은 "조삼달이 아무리 변해봐야 조삼달이지. 조삼달은 사람들한테 상처 주고 그런 사람 아니야. 그러니까 걱정하지 말고 믿어"라고 위로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