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월 컴백' 에잇턴, 악동 바이브..미니 3집 스포일러 포토 공개

  • 안윤지 기자
  • 2023-12-18
그룹 8TURN(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키치한 매력의 스포일러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8TURN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월 9일 발매를 앞둔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스터닝)'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포토에는 펼쳐진 수첩 사이로 각종 메모와 편지 봉투, 콜라주 포토 등이 어지럽게 놓여있어 무언가의 사건을 기록해 놓은 듯 미스테리한 느낌을 준다. 동시에 아날로그한 감성부터 트렌디하고 키치한 무드까지 전하고 있다.

여러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그 위로 쓰인 'Time to show us!', 'Infinite Possibilities', 'Don't try to compare us to another', 'Passion' 등의 문구에서도 8TURN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신감을 만나볼 수 있다.

'STUNNING'은 8TURN만이 가진 멋 그 자체를 담은 앨범으로 남다른 자신감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여덟 소년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8TURN은 7개월 만의 컴백과 함께 전원 금발의 화려한 변신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여기에 이날 신보 'STUNNING'의 무드 스포일러로 흘러넘치는 8TURN의 매력을 또 한번 예고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팔색조 올라운더' 8TURN의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은 오는 2024년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