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X나영석 PD '나나투어', 1월 5일 첫방..예능형 유럽 여행기

  • 최혜진 기자
  • 2023-12-18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과 나영석 PD가 함께한 6박 7일 유럽 여행기가 공개된다.

세븐틴은 18일 오전 11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게재했다.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에는 단체복을 맞춰 입고 힐링 여행을 떠난 세븐틴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모습이 담겼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나영석 PD)와 함께 여름의 이탈리아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진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깜짝 선물'처럼 갑작스럽게 도착한 낭만의 나라 이탈리아. '주간 관광-야간 게임'의 알찬 여행 계획 속에는 세븐틴을 위한 각양각색 맞춤형 일정도 준비돼 있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에서는 'NA이드'와 세븐틴 모두에게 웃음이 끊이지 않는 7일간의 여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새해 1월 5일부터 매주(설 연휴 제외)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영되며, 같은 날 오후 10시에는 위버스를 통해 TV 방영 분량의 약 두 배인 풀버전(회당 120분 내외)이 단독 공개된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 TVOD 판매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위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