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017AAA]한류 그 이상의 시상식..오늘(15일) 개최①

  • AAA특별취재단 기자
  • 2017-11-15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17 AAA')가 15일 성대하게 개최된다.

2017 AAA가 이날 오후 6시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과 배우 이태임의 사회로 진행된다.

2017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해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시상식.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시상식 ‘AAA’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해외 유명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인 ‘AAA’는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더욱 공정하고 투명한 시상을 진행한다.

올해는 한류를 선도하는 K-팝 아티스트와 드라마 뿐 아니라 배우까지 영역을 넓혀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각국의 관심이 뜨겁다. 머니투데이방송 MTN에 생중계되는 것에 이어 스타뉴스(STARNEWS) 홈페이지와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 삼성페이에서도 머니투데이 MTN 유튜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본 테레아사채널(TV Asahi Channel), 중국 웨이보에서도 동시 생중계될 만큼 아시아의 관심이 한 데 모였다.

'2017 AAA'만의 가장 차별화된 점은 바로 올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관객들을 매료시킨 배우들과 다채로운 노래와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가수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것.

김희선과 이승기를 비롯한 박신혜, 이준기, 윤아, 수지, 박서준, 박해진, 박민영, 류준열, 김태리, 성훈, 남궁민, 서강준, 공승연, 민효린, 2PM 준호, 최태준, 정채연, 지수, 안효섭, 서은수, 강태오, 신현수 등 올해를 빛 낸 배우들이 대거 참석한다. 가수로는 슈퍼주니어, EXO, 워너원, 지코, 황치열, 에일리, 에이핑크, 크러쉬, 빅스, 마마무, 뉴이스트W, 세븐틴, 구구단, 볼빨간사춘기, 몬스타엑스, 프리스틴, JBJ, 정세운, 아스트로, 다이아, 카드, 모모랜드, 스누퍼까지 함께해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해외 아티스트들이 포함된 글로벌 라인업도 탄탄하다. 세계 댄스 대회 '바디락 2016' 1위,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 결승 진출에 빛나는 대한민국 댄스팀 저스트 절크가 출연해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중국 인기 걸그룹 SNH48의 유닛 SNH48 7SENSES, 일본 대표그룹 THE RAMPAGE, 대만 영화 '몬 몬 몬 몬스터'에 출연한 배우 채범희가 '2017 AAA'를 위해 한국을 찾는다.

수상의 영예가 어떤 스타들에게 돌아갈지도 단연 관심사. 김희선을 비롯해 이준기 남궁민 류준열 박신혜 박서준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달군 쟁쟁한 배우들이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고 있다.

가수 부분에서는 지난해 제1회 AAA 대상의 영예를 안았던 엑소가 올해 2회 연속 대상을 거머쥘 지, 아니면 새롭게 한국을 넘어 세계를 열광시킨 아티스트에게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AAA' 측은 이처럼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전 세계 팬들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는 제 2회 'AAA'는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해외 유명 셀럽들 그리고 700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모두가 즐기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AAA특별취재단 기자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