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 팬모임 '영탁이찐이야', 영등포 쪽방촌 연탄봉사+800만원 상당 기부 '훈훈'

  • 한해선 기자
  • 2023-12-18

소외된 곳을 찾아 끊임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가수 영탁 팬클럽 '탁스튜디오'의 팬모임 '영탁이찐이야' 팬들의 통 큰 선행 소식이 훈훈함을 주고 있다.

지난 16일 '영탁이찐이야' 회원들은 영등포 쪽방촌을 찾아가 연탄과 라면 800만 원 상당을 '영등포 쪽방상담소'에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한파주의보 예고에도 불구하고 '영탁이찐이야' 회원 60여 명은 추위를 이겨내며 일일이 쪽방을 찾아 연탄을 나르는 등 쪽방촌 이웃들의 응원을 받으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였다. '영탁이찐이야' 전체 회원 860여 명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이 행사는 벌써 햇수로 4년째다.

'영탁이찐이야' 관계자는 "어려운 계층에 가가호호 직접 방문해 따뜻한 온기를 담아 전달하는 이 행사가 가수 영탁에게 받은 선한 영향력을 직접 실천하는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영등포 쪽방상담소'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찾아주시는 분들이 줄어 걱정을 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너무 감동입니다" 라며 연탄 봉사를 함께 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었다. 이어서 "2016년 영탁이 쪽방촌 어르신을 위한 재능기부 인연이 매년 팬들의 기부로 이어질지 몰랐다"며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통 큰 기부와 행사를 이어오고 있는 영탁 팬모임 '영탁이찐이야'는 정기적으로 소외된 여러 곳을 직접 찾아가 함께 나누는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오는 모임으로 유명하다.

지난 1월에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중증 장애인 시설'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사랑마을'을 방문해 9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하였으며,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며 서울시 양천구 소재 '서울 SOS 어린이마을' 보육원을 찾아 기부금 9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해마다 어려운 곳을 직접 찾아다니며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가수의 선한 영향력은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힘이 있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불어 같이 살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함께하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영탁이찐이야' 팬모임은 끊임없는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한편, 영탁은 지난 15일 서울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2023 제7회 국가브랜드컨퍼런스 '국가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대중문화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24년 1월 2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할 예정이며, 2024년 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앵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