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AAA 5관왕 기념 난방지원 후원품 기부

  • 문완식 기자
  • 2023-12-18
가수 임영웅의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3 Asia Artsit Awards, 2023 AAA) 5관왕을 기념, 팬들이 기부로 기쁨을 함께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임영웅의 2023 AAA 5관왕을 기념하고, 이웃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을 방문해 난방지원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한파로 추운 겨울을 나기 어려운 장애인 가정을 위해 카본 매트 50개 및 겨울 극세사 이불 47채, 총 810만원 상당으로 구성되었으며, 난방 취약 가구인 저소득 장애인 가정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된다.
이번 전달식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온기와 사랑 나눔으로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으며, 이러한 후원은 임영웅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사회를 밝게 조명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소외된 곳을 따뜻하게 비추고자 하는 임영웅의 마음을 닮은 팬들의 사랑을 모아 작은 정성을 이웃과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정숙 관장은 "영웅바라기 서포터즈의 선행이 사회에 큰 귀감이 되며, 파주시 장애인 가정에 큰 위로와 행복이 된다"고 감사를 전했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2021년부터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후원품은 파주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소중하게 전달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AAA에서 가수 부문 대상 올해의 팬덤상을 비롯해 인기상, 핫트렌드, 베스트 초이스, 페뷸러스 등 5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눈부신 존재감을 보여줬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