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브·에스파·NCT·스키즈·라이즈..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 윤상근 기자
  • 2023-12-19

'2023 MBC 가요대제전'의 초특급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31일 방송될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는 9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의 MC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임윤아는 물론 5년 만에 'MBC 가요대제전'의 MC로 돌아온 샤이니 민호, 차세대 MC 유망주 황민현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잊을 수 없는 2023년 마지막 밤을 선사할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TEAM, (여자)아이들, 2AM, 에스파, ATBO, 에이티즈, 백호, 베베,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DAY6, ENHYPEN, 판타지 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효연, ITZY, 아이브, LUCY, NCT 127, NCT DREAM, NCT U, NiziU, 엔믹스, 라이즈, 샤이니, 스테이씨, 스트레이키즈, V1LLION by 1MILLION, 제로베이스원, 권은비, 다이나믹 듀오, 더보이즈, 영탁, 원탑, 윤상, 이영지, 이적, 장민호, 주주 시크릿, 케플러(Kep1er), 폴킴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방송 3사 연말 가요제 중 '2023 MBC 가요대제전'에만 단독으로 출연 소식을 전한 윤상, 이적, 다이나믹 듀오, 2am, 폴킴, DAY6, LUCY 등의 아티스트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이끈 장민호, 영탁의 믿고 듣는 명곡 파티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연다.

더불어 MBC '놀면 뭐하니?'가 낳은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과 보이그룹 원탑의 특별한 공연와 댄서 크루 BEBE, V1LLION by 1MILLION의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펼쳐진다. 여기에 '2023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공개되는 K팝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도 예정됐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