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현아, 男팬 앞 눈물 펑펑 "노래로 내 얘기한다"[내가 뭐라고][종합]

  • 김노을 기자
  • 2023-12-19
가수 조현아와 전 스켈레톤선수윤성빈이 글로벌 팬에게 동화 같은 추억을 선물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내가 뭐라고'에서는 윤성빈과 조현아가 각각 시골 마을과 자택에서 팬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두 스타는 팬의 바람에 100% 초점을 맞춘 코스로 팬심을 완벽히 명중시켰다.

이날 조현아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의 촬영지에 가보고 싶다는 팬 페르난도의 말에 집으로 초대, 산해진미부터 첫눈까지 손수 준비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국 음식을 경험시키고자 해신탕을 요리했을 뿐만 아니라 눈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는 페르난도를 위해 조설기를 설치한 것.

특히 화로 앞에 나란히 앉아있던 두 사람 위로 페르난도 인생의 첫눈이 내리는 장면은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어린아이처럼 해맑아진 페르난도와 가짜 눈이라 미안하다는 조현아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했다.

더불어 뮤지션 조현아와 음악가를 꿈꾸는 페르난도의 교감도 그려졌다. 페르난도가 조현아의 가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자 조현아는 눈물을 터뜨리며 노래로 감정을 분출한다는 깊은 속내를 밝혔다. 그런가 하면 페르난도는 롤모델인 조현아의 음악을 향한 노력을 느끼고 자신도 꿈에 도전해보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또한 영주에서 '촌캉스'(촌+바캉스)로 시골 체험의 낭만을 즐기던 윤성빈과 팬 스테파니의 이야기가 계속됐다. 환상의 티키타카로 친구 같은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던 두 사람은 깊이 있는 면모도 발휘해 관심을 모았다.

윤성빈은 기온이 떨어지자 스테파니에게 재킷을 내어주기는 물론 식사를 하며 자신의 목표를 덤덤하게 이야기했다. 무엇보다 삶의 고민을 털어놓는 스테파니에게 자신감을 가지라며 격려하기도 해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빠르게 가까워졌음을 체감케 했다.

이에 더해 윤성빈은 행복의 의미가 담긴 오브제 선물을 꺼내며 스테파니의 행복을 염원했다. 윤성빈은 눈물짓는 스테파니를 두고 어찌할 바 몰라 쩔쩔매며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