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우아한 제국' 이시강, 이미영에 "강율 母 뺑소니 범인=방형주"[★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3-12-19
이시강이 이미영에 강율의 어머니를 죽게 한 범인이 방형주라는 사실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82회에서는 나승필(이상보 분)이 재클린 테일러(손성윤 분)를 구출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나승필은 "네가 장기윤(이시강 분)한테 복수하려고 하는 줄 몰랐어. 그걸 모르고 널 오해하고 여전히 장기윤한테 벗어나지 못한다고 생각했어. 미안해"라며 재클린 테일러에게 사과했다. 이어 그는 "널 구하지 않으면 더 미안해질 것 같아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기서 나가면 모든 걸 잊고 미국으로 돌아가는 거 어때? 그럼 넌 안전해. 내가 원하는 건 네가 안전해지는 거야"라며 진심을 전했다.

하지만 재클린 테일러는 "장기윤한테 복수하고 싶어. 장기윤 손에 죽는 한이 있더라도. 그래야 내 분이 풀릴 것 같아"라며 나승필의 제안을 거절했다. 이후 두 사람은 장기윤의 부하들을 피해 도망치다 붙잡힐 위기에 처했다. 그러자 나승필은 "미국으로 안 돌아갈 거야? 그럼 날 밀어. 그래야 너라도 살 수 있어. 나를 죽이면 장기윤이 너를 믿을 거야. 너라도 살아서 복수해. 난 널 살리고 싶어"라고 이야기한 후 건물 밑으로 몸을 던졌다.

이후 나승필을 목숨은 건졌지만, 의식이 없는 식물인간이 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재클린 테일러는 정신병원에서 풀려났고, 장기윤에 대한 복수를 다시 한번 다짐했다.

한편 우영란(이미영 분)은 정우혁(강율 분)의 출생의 비밀을 멋대로 빛나(김솔비 분)에게 밝힌 장기윤에게 찾아갔다. 우영란은 "너 왜 그랬니. 왜 우리 빛나를 불러서 우혁이 출생의 비밀을 말했어. 너 그렇게까지 할 필요 없었잖아"라며 정색했다.

이어 그는 "우리 빛나 아빠가 어련히 알아서 할 텐데 네가 왜 남의 집 일에 끼어서 온 집안을 쑥대밭으로 만드냐?"며 따졌다. 그러라 장기윤은 "양 대표님이 정우혁한테 시달리는 게 보기 안쓰러워서 그랬어요. 빛나랑 사귄다는 협박당했다고 하시던데"라며 비아냥거렸다. 이에 우영란은 "우혁이는 누굴 협박하고 그러는 애 아니야"라며 "빛나 아빠가 우혁이한테 뭘 잘못해서 협박당해?"라고 물었다.

장기윤은 "알게 되시면 집안이 또 한 번 쑥대밭이 될 텐데 어쩌나"라면서도 "정우혁 엄마 뺑소니 사고 양 대표님이 사주한 겁니다"라며 양희찬(방형주 분)의 비밀을 실토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