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규현 측 "사칭으로 금전적 이득 취하는 사례 有, 신고 진행" [전문]

  • 최혜진 기자
  • 2023-12-20
가수 규현의 소속사가 사칭 피해 주의를 당부했다.

20일 소속사 안테나는 규현 팬 커뮤니티를 통해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아티스트를 사칭하는 사례가 발생해 안내 드린다. 최근 위버스 커뮤니티 댓글로 아티스트를 사칭해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사례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사항이기에 안테나에서는 지속적으로 댓글 및 계정 신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아티스트 및 소속사 직원 누구도 사적인 연락을 하지 않으며 금전적 요구도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커뮤니티 이용 시 이와 같은 피해 없도록 위버스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규현은 내년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Restart'를 발매한다.

다음은 규현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아티스트를 사칭하는 사례가 발생하여 안내드립니다.

최근 위버스 커뮤니티 댓글로 아티스트를 사칭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사례를 확인하였습니다.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사항이기에 안테나에서는 지속적으로 댓글 및 계정 신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및 소속사 직원 누구도 사적인 연락을 하지 않으며 금전적 요구도 하지 않습니다.

아티스트 사칭 및 사생활을 침범하는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팬 여러분께서 제보 주시는 내용 모두 꼼꼼히 확인하고 대응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시 이와 같은 피해 없도록 위버스 공지사항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