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제천 영웅시대', 초록우산 충북지역본부에 연말 맞이 난방비·겨울용품 후원

  • 문완식 기자
  • 2023-12-20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제천 영웅시대는 초록우산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형진)에 난방비 및 겨울철 용품이 필요한 아동 지원을 위해 300만 원을 전달했다.

제천 영웅시대의 이번 후원금 기부는 2023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참여의 일환으로, 팬클럽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후원금은 충북 제천의 난방비와 겨울용품이 필요한 아동 10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제천 영웅시대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회원들이 솔선수범하여 나눔을 실천해줬다"며 "경제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나눔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선하고 건전한 팬덤 문화에 동참하기 위해 꾸준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제천 영웅시대는 이번 나눔 외에도 지역사회 내에서 어린이날 간식 지원, 헌혈증서 기증 등 꾸준하게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제천 영웅시대는 지난해 연말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3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지난 6월 임영웅의 KBS 2TV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히어로' 출연과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랩핑 버스를 제천과 단양 지역에 운행해 기념했다.

제천 영웅시대는 10월 25일 임영웅 싱글 앨범 'Do or Die' 발매와 2023년 전국투어 콘서트를 기념해 헌혈증 250장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등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