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반신 마비 유튜버 박위 "♥송지은,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전문]

  • 김노을 기자
  • 2023-12-21
유튜버 박위가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과 열애 사실을 밝혔다.

박위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송지은과 함께 촬영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는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다.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뇌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송지은과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저희 만남을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위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로, 2014년 발생한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다. 그의 아버지는 드라마 '부활'과 '마왕' 등을 연출한 박찬홍 PD다.

송지은은 2009년 시크릿 싱글 앨범 'I Want You Back'으로 데뷔해 현재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 이하 박위 글 전문.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뇌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죠.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오늘 저희가 만나게 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제 채널에 올렸습니다.

앞으로 저희 만남을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기적을! 위라클!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