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사계' 모솔男 영식, 돌직구 고백 "밖에서도 만나고파"[★밤TView]

  • 김노을 기자
  • 2023-12-21
'나솔사계' 모태 솔로 영식(가명)이 장미(가명)에 대한 호감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21일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단둘이 밤을 보내고 싶은 이성을 선택하는 모솔 3인방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철은 단둘이 밤을 보내고 싶은 이성으로 국화를 선택하고는 "제 마음의 스위치를 눌렀다. 그런 느낌이 좀 온다"고 밝혔다. 영수도 영철에 이어 국화를 선택했다.

영식은 장미를 선택했다. 이유에 대해서는 "선택을 받아서 대화하는 것과 즉흥으로 하는 것과는 느낌이 다르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저의 공식적인 시간을 그분에게 할애해서 좀 더 진중한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장미에 대한 호감을 표했다.

장미와 진솔한 대화를 나누게 된 영식은 "나는 스스로 전형적인 남성상과 거리가 멀고 매력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장미에게 "사소한 것도 보는 눈이 있으신 것 같다. 저는 사실 그것에 대한 개념이 많이 없다. 제가 판단할 수 있는 건 1차원적인 것뿐이다. 그런데 장미 님이 워낙 애교도 많으시고 해서 좋은 에너지가 오더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저는 정말 밖에 나가서도 한번 보고 싶다"고 저돌적으로 고백했고, 장미는 "저도"라고 화답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