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기안84X포르피 우정 다시 본다..'어서와 한국은' MBC 특별 편성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12-22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볼리비아 친구 포르피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MBC에 특별 편성된다.

22일 MBC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기안84X포르피의 선물'이 MBC에서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기안84와 포르피 가족의 만남을 담아낸 내용으로, 두 사람이 처음 인연을 맺게 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방송 전 방영될 예정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1에 출연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포르피 가족은 MBC에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한국에 방문, 생애 첫 해외여행에 도전했다. 포르피 가족은 여행 계획을 세울 때부터 기안84와의 만남을 기다렸고, 기안84를 만나게 되자 진한 포옹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 기안84는 포르피 가족을 위해 식사부터 작업실 투어, 스포츠 용품까지 선물하며 추억을 쌓았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방송된 이들의 감동적인 재회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TV시청 메인 타깃인 수도권 여성 2049 시청률 3.2%로 지상파를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전국 가구 시청률 3.6%, 전국 가구 최고 시청률 4.3%, 수도권 가구 최고 시청률은 4.9%까지 치솟는 저력을 보였다. 이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이례적으로 MBC에 특별 편성되며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