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준호·김대희·유세윤, 서로 격한 '뽀뽀 공격'..찐친 케미 폭발 [독박투어2]

  • 윤성열 기자
  • 2023-12-26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시즌2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채널S는 최근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 시즌2의 공식 티저 2종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독박즈'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는 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신박한 독박게임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우선 시즌2 첫 여행지로 홍콩을 택한 이들은 홍콩 누아르 영화의 주인공처럼 트렌치 코트를 맞춰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김대희는 "다 우리만 쳐다보는 것 같아"라며 민망해하지만, 홍인규는 "우리 멋있지 않아?"라며 '자뻑' 모드를 가동하고, 잠시 후 이들은 각자 입에 문 성냥개비를 코에 넣으려는 '독박게임'까지 감행해 웃음을 안긴다. 급기야 서로의 뺨에 '뽀뽀 공격'을 퍼붓는 게임도 포착됐다.

이후에도 "네 거 내 거, 내 거 네 거"를 외치며 건배하는 '독박즈'의 건배사와 홍콩의 한 사원에서 원숭이에 놀라 도망가거나 홍콩 시내 길거리에서 "독박자. 독박자"를 외치며 흥분한 이들의 모습에 "모든 것이 두배로 돌아왔다"는 자막이 더해지며 본 방송 시청에 대한 욕구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홍콩 영화 '아비정전'을 떠올리듯 흰 속옷 차림으로 맘보춤을 추며 홍콩의 분위기에 심취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얼마 후, 한 침대에 나란히 잠든 김대희와 유세윤을 보더니 "나와, 나오라고"를 외치며 분노해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니돈내산 독박투어' 시즌2는 내년 1월 6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