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김동전' 홍진경 "주우재, 10년간 만난 사람 중 제일 재수없어"[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12-28
방송인 홍진경이 주우재를 저격해 앞담화를 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이 '비밀 요원 레이스'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장우영은 '골프치냐'는 홍진경의 질문에 "안 친다. 그런 거 함부로 배우지 않는다. 진짜 관심 있는 거 아니면 궁금하지도 않다"고 답했다. 이어 홍진경은 "나도 진짜 너무 심하다. 관심 없어도 사람들은 룰 같은 건 어느 정도 알지 않냐. 난 그게 너무 심하게 안 된다"며 장우영의 말에 공감했다. 이에 장우영은 "이것저것 다 잘하는 사람은 없다"고 이야기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던 주우재는 "이것저것 잘하는 사람 많다. 나 말고도 많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자 홍진경은 "저 XX 저렇게 얘기하니까 가만히 있어라"며 앞담화를 해 주우재를 빵 터지게 했다.

주우재는 자신의 앞담화에도 굴하지 않고 "다 하면 된다. 안 할뿐이지 못하는 건 없다. '수포자'라는 단어가 나오면서 수학 포기한 사람이 많아졌다"며 꿋꿋하게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에 홍진경은 "어떻게 저렇게 말하나. 나 진짜 솔직히 말하면 최근 10년간 만난 사람 중에 (주우재가) 제일 재수없다"고 장우영에게 속삭였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