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생일 기념 멕시코 아미들 사랑의 담요 나눔..선한 영향력 실천

  • 문완식 기자
  • 2023-12-28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아 팬들의 따뜻한 나눔이 지구촌을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




주멕시코한국문화원(Centro Cultural Coreano en Mexico)은 홈페이지 및 SNS계정을 통해 진의 생일을 맞아 멕시코 아미들의 선행을 뒤늦게 전하며 감동을 더했다.

주멕시코한국문화원은 진 생일 맞이 프로젝트로 방탄소년단 멕시코 팬베이스(BTS GDL Fanbase: Yet To Come)가 길거리 사람들과 병원 밖에서 친척 소식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담요를 나눔한 사실을 전하며 사진을 공유했다,



방탄소년단 멕시코 팬베이스(BTS GDL Fanbase: Yet To Come)는 지난해 진 생일 프로젝트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고 "도와주신 덕분에 길거리 상황에 처한 사람들과 병원 밖에서 친척 소식을 기다리며 밤을 지새우는 사람들에게 담요를 가져다 드렸습니다. 올해는 두배의 노력에 성공하여 이 계절 추위에 취약한 43명에게 따뜻한 담요를 전달했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이 프로젝트가 가능했습니다! 나눔, 기부, 추첨에 참여해주신 분들과 담요를 전달하기 위해 봉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앞서 멕시코의 진 팬 베이스(@Jinproyectmx)는 멕시코 아미(ARMY, 팬덤명)들이 함께 플라스틱 뚜껑 11톤 이상을 모아 암 환자들을 위한 가발과 환우 가족을 위한 물품을 기부했다.


멕시코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팬들은 진의 기부에 대한 가치관과 선한 영향력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생일 및 기념일을 맞아 보육원에 학용품과 간식을 기부하고, 환경 보호와 동물보호를 위한 지원 등 다양한 기부 활동과 지구 사랑 실천에 힘을 나누며 지구촌 곳곳에서 선한 가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모범 팬덤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