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해준 영상 통화에 버럭..지옥의 송년회

  • 최혜진 기자
  • 2023-12-29
'맛있는 녀석들'이 지옥의 송년회를 연다.

29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반전의 송년회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편하게 즐기기만 하면 된다는 제작진의 말을 믿고 식당으로 향했다.

그러나 이수지는 "좋은 데서 하니까 싸한 기분이 든다"라며 주변을 살폈고, 데프콘은 "여기는 '1박 2일' 같은 프로그램이 아니다. 긴장하지 마라"라고 말했다.

이어 회, 생선구이, 대게 등 푸짐한 음식들이 등장하고 멤버들은 환호를 지르며 본격 먹방을 시작했다. 하지만 5분도 지나지 않아 제작진은 '지옥의 송년회'라는 현수막을 펼치며, 먹던 음식은 다시 회수했다.

제작진은 "각자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내에 성공해야 대게를 먹을 수 있다. 대게는 총 10마리이며 30분이 초과할 때마다 한 마리씩 차감된다"고 알렸다.

김해준이 뽑은 미션은 SNS 챌린지로, 탁구공을 던져 냄비 4개를 맞춘 후 컵에 골인시켜야 성공이다. 데프콘은 유튜브 구독자 500명 모객으로 멤버 중 가장 고난도 미션에 선정됐고, 이수지와 유민상은 쉬운 미션이었으나 의외의 복병을 만나 고전했다고.

또한 유민상은 김해준의 응원 영상 통화에 버럭 화를 내며 끊어버렸다. 데프콘도 시민들과 거리 소통에 나서지만 카메라를 본 시민들은 도망가버리고 추위와 배고픔을 인증샷으로 남겨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