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인' 답다..남궁민♥안은진, 베스트 커플상 수상 [MBC 연기대상]

  • 정은채 기자
  • 2023-12-30
'장채커플' 남궁민♥안은진이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2023 MBC 연기대상'에서는 베스트커플상 수상 장면이 그려졌다.

'연인'의 장채커플이 호명되자 남궁민과 안은진은 포옹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남궁민은 안은진에게 "은진 씨가 저보다 좀 더 간절했던 것 같아서 발언의 기회를 더 드리겠다"라며 수상소감을 먼저 말할 수 있도록 안은진을 배려했다.

안은진은 "가장 받고 싶었던 상이 베스트커플상이었다. 제목도 '연인'이고 장현과 길채의 사랑 이야기가 시청자 여러분께 잘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이 너무 커서 탐났다"라며 "투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천방지축 길채부터 성장해나가는 길채까지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봐 주신 저의 남궁장현 선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1년 동안 잘 완주할 수 있었다"라며 파트너 남궁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남궁민은 "멜로는 합이라서 그만큼 사랑스럽게 연기를 잘했다. 저한테 연기적으로도 도움이 많이 됐다. 저희가 그런 연기 합이 너무 잘 맞았던 것 같다"라며 안은진에게 화답하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 "네티즌 여러분들이 주시는 상이라서 저희 커플을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두 사람은 "길채와 장현이~"라고 외치며 깜찍한 인사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어 MC 김성주는 "투표 합산 결과 11만 5천38표로 72.6%의 압도적 지지를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