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드림캐쳐 시연, 오늘(31일) 2024 새해송 '시작' 발매

  • 한해선 기자
  • 2023-12-31

그룹 드림캐쳐 시연(DREAMCATCHER)이 리스너들의 새로운 '시작'을 책임진다.

시연은 31일 오후 6시 유통사 쿼터뮤직을 통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싱글 '시작'을 발매한다.

'시작'은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던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용기와 위로를 주제로 새롭게 재해석된 이번 싱글은 리스너들의 새해를 함께 맞이하며 '새해송'의 계보를 이을 또 하나의 트랙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드림캐쳐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록(Rock) 장르로 재탄생한 '시작'인 만큼, 시연의 보컬과 만나 극대화될 시너지 역시 기대 포인트다. 경쾌하고 시원한 사운드는 물론, 박진감 넘치는 편곡 속 오케스트레이션을 가미해 원곡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리스너의 플레이리스트를 물들일 계획이다.


시연은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를 통해 "감사하게도 좋은 기회로 좋아하던 곡을 리메이크하게 되었는데, 이번 '시작'을 들으시면서 많은 분들이 힘차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드림캐쳐의 메인 보컬인 시연은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K팝 신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오랜만에 솔로 싱글을 발표하는 시연이 특별한 리메이크 싱글로 알리는 2024년 희망찬 '시작'을 향해 기대가 쏠린다.

새해 첫 플레이리스트에 어울리는 시연의 '시작'은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