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 키즈 사촌그룹' 올아워즈, '으랏차차'로 갑진년 출사표

  • 김노을 기자
  • 2024-01-01
데뷔를 앞둔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강렬한 음악으로 새해를 깨운다.

올아워즈는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Drift(드리프트)'부터 '으랏차차(GOTCHA)', 'WAO WAO(와오 와오)', 'Racer(레이서)', 'ALL OURS(올아워즈)' 등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올아워즈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비하인드컷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는 시작부터 끝까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음악과 퍼포먼스가 합쳐졌을 때 어떤 강렬한 시너지를 선사할지 정식 무대에도 기대감이 더해진다.

'ALL OURS'는 데뷔를 이뤄내기까지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경쾌하게 풀어낸 곡으로, 전 멤버가 작사를 비롯한 곡 작업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또한 앞으로 거칠게 질주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Drift'와 깊은 무게감과 강한 개성을 가진 'WAO WAO',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의 고뇌를 서정적이면서도 격정적으로 녹여낸 'Racer'까지 라이딩을 연상케 하는 트랙 구성이 인상적이다.

한편 올아워즈는 건호(KUNHO), 유민(YOUMIN), 제이든(XAYDEN), 민제(MINJE), 마사미(MASAMI), 현빈(HYUNBIN), 온(ON:N) 등 외모와 실력, 매력을 겸비한 7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이다.

"매순간 우리의 모든 것을 보여 주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올아워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