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용감한 형제, 13년만 걸그룹 론칭.."상반기 4인조 데뷔 목표"[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01-01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Brave Entertainment)가 약 13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4인조 신인 걸그룹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용감한형제를 중심으로 양질의 음악 콘텐츠 제작에 앞서며 K팝 트렌드를 선도해 온 만큼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실력파 신인 걸그룹 탄생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 데뷔 이후 약 13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대중에게 선보이게 됐다. 특히, 이번 신인 걸그룹 제작에는 용감한형제를 필두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K팝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

용감한형제는 그간 브라운 아이드 걸스, 애프터스쿨, 씨스타, AOA 등 수많은 걸그룹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걸그룹 흥행 신화를 이끈 장본인이다. 용감한형제만의 트렌디한 음악에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차별화된 아티스트 제작 및 기획력이 더해져 걸그룹 대세 흐름에 더욱 불을 지필 전망이다. 신인 걸그룹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