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민경훈, 단호한 싱글족 "결혼?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본 적 없어"[돌싱포맨]

  • 김나연 기자
  • 2024-01-02
가수 민경훈이 결혼에 대한 단호한 생각을 밝혔다.

2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못 하는 게 없는 만능테이너 박호산, 민경훈, 승희가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SBS 2023 연예대상'에서 수상하지 못할 것 같은 멤버를 위해 미리 준비해 놓은 '대상 불발 위로연'이 열려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은 "시상식 하기도 전에 초치는 거냐"며 불만을 폭주하는 모습을 보여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재혼에 성공해 '돌싱포맨'의 롤모델이 된 배우 박호산은 특유의 입담을 뽐낸다. 박호산은 장모님과 첫만남에서 "장난하나 자네?" 소리를 들었던 아찔한 일화를 소개했다. 또한 장모님 장인어른과 10년간 함께 생활했다는 박호산이 살면서 가장 눈치 보였던 순간으로, 장모님 장인어른의 부부싸움 일화를 역대급으로 실감나게 털어놓아 현장을 배꼽 빠지게 했다.

이어, '돌싱포맨'은 민경훈이 남자들에게는 우상이지만, 이성에게는 '최악의 결혼 상대'라며 민경훈의 실체를 폭로했다. 한 달에 한 번 외출하고, 외로움이라고는 모른다는 집돌이 끝판왕 민경훈은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라며 싱글족을 대표해 대쪽 같은 단호함을 보여 폭소케 했다.

이후, '돌싱포맨'은 연예계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삼인방과 함께 연예계 3대 난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출연료가 깎이는 것 vs 전 애인과 동반 출연하기 중 무엇이 더 어려울까'라는 난제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치던 중, 승희가 상상 초월 반전 답변을 내놓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