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구라X풍자X김대호 MBC '도망쳐' 정규 확정..22일 첫방[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01-02


MBC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가 22일 정규 편성 첫 방송을 확정했다.

MBC는 2일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의 정규 편성 확정을 알렸다. 이와 함께 '도망쳐'에는 깔끔하고 확실하게 손절을 도와줄 극강의 대문자 T형 독설가 김구라를 필두로 시원 솔직한 입담을 장착한 분노형 공감러 풍자, 할 말은 하고 사는 마이웨이 1인자 김대호가 파일럿에 이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도망쳐'는 현대인들의 인간관계 중 애매하게 선을 넘는 '몹쓸 인연'에 대한 고민을 다룬다. 다양한 인생 역경을 지나온 출연자들의 공감 어린 조언과 신박한 해결 방안으로, 사연자들의 고민에 재치 있는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레벨-업된 3명의 MC - 김구라, 김대호, 풍자 - 는 기존 모습에서 더 강화된 채 과몰입러의 모습을 보여준다. 찐 경험에서 우러난 독설의 '독한 맛 김구라', 공감도 위로도 무조건 화끈한 '과격한 맛 풍자', 그리고 이해할 수 없지만 나중에 수긍이 가는 '이상한 맛 김대호'의 3인 3맛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첫 회부터 깜짝 놀랄 만한 스페셜 게스트들이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누구나 알고 있을 만한 '큰일'을 겪은 게스트들과, '이 사람에게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할 만한 사연의 연예인까지 다양한 출연자들이 대기하고 있다. 이들은 '큰일'을 겪을 당시의 심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그에 따른 인간관계의 변화를 전달하며, 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새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