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웡카' 티모시 샬라메, 韓 팬들에 K-하트로 새해 인사

  • 김나연 기자
  • 2024-01-02
영화 '웡카'가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2024년을 맞이해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 관객들을 향한 달콤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웡카'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을 제치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재등극, 누적 수익 1억 4276만 달러(한화 약 1854억 원)를 달성했다. 12월 15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던 '웡카'는 관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에 힘입어 북미 개봉 3주 차에 다시 1위에 올라 놀라움을 더했다. 전 세계 흥행 수익 3억 8716만 달러(한화 약 5029억 원)를 기록한 '웡카'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 등 실 관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어 당분간 전 세계 초콜릿 신드롬은 계속될 전망이다.

한편 2024년을 맞이해 오직 한국 관객들을 위한 티모시 샬라메의 새해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티모시 샬라메는 "안녕하세요, 한국 팬 여러분. 1월 31일 개봉하는 '웡카'의 티모시 샬라메입니다"라는 인사와 더불어 "꼭 극장에서 봐주세요"라는 당부를 전했다.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새해 인사와 함께 앙증맞은 K-손가락 하트를 선보여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웡카'의 개봉을 기다리는 국내 관객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웡카'는 오는 3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