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현이 "♥홍성기와 부부싸움하다 '동상이몽' 촬영 취소" [강심장VS]

  • 김지은 기자
  • 2024-01-02
모델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 부부싸움을 하다 촬영을 취소한 적 있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는 '동상이몽VS나 혼자 산다' 특집으로 황재균, 이현이, 이은형, 이주승, 김새롬이 출연해 박 터지는 토크 배틀을 선보였다.

남편 홍성기와 '동상이몽'을 통해 부부 생활을 공개한 이현이는 이날 방송에서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가 된 건 남편이 일등공신 아니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대상 후보 소식을 남편이 제일 먼저 알려줬다. 연락 보고 '미쳤다'하면서 '고마워'라고 보냈다"고 회상했다.

이어 전현무가 "진심으로 싸우고 난 후 촬영 끝나면 그 분위기가 이어지냐"고 묻자, 이현이는 "계속 그 감정이 있다. 쉽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현이는 "녹화를 앞두고 싸우는 일도 있지 않냐. 그래서 작가님한테 '저 못 찍겠어요'하고 전화한 적도 있다. 그러면 작가님들이 양쪽에서 막 화해시킨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옆에 있던 이은형은 "나도 부부예능 했었는데 카메라 없는 화장실에서 많이 싸웠다. 소리 커지면 변기 내리면서 싸웠다"고 이야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현이는 부부싸움을 하다 촬영을 취소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대판 싸웠다. 난 되게 극단적이다. 감정이 격해져서 '촬영 취소해. 하지 마. 다 때려치워'라고 했다. 다음날도 여전히 냉랭했다. 연애 코스 촬영이었는데 매니저 차를 타고 뒤에 앉아서 몇 시간 내내 둘이서 한마디도 안 했다"고 설명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