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채리나 "새해 소망? 시험관 시술 성공..2세 보고 싶다"[다시갈지도]

  • 윤상근 기자
  • 2024-01-03



가수 채리나가 새해 소원으로 '시험관 시술 성공'을 기원했다.

채널S '다시갈지도'는 오는 4일 방송되는 91회에서 '2024 신상 여행지 베스트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채리나가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채리나는 특별한 새해 소원을 빌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6년 야구선수 박용근과 결혼한 채리나는 난임을 고백, 시험관 시술을 받고 있는 근황을 밝혀 주목받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채리나는 "새해 소원은 시험관 시술에 성공하는 것이다. 청룡의 해에는 2세가 보고 싶다"라면서 자녀를 위해 꾸준한 노력을 예고해 뜨거운 응원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년 첫 랜선 여행을 떠나는 이날 방송에서는 '보트 위의 사파리 보츠와나', '현지인 최애 소도시 스페인 카다케스', '알프스의 숨은 진주 프랑스 안시'를 주제로 남아프리카 보츠와나, 스페인 카다케스, 프랑스 안시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 곳 모두 '다시갈지도'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지역인 만큼 MC 이석훈은 "썸네일부터 생소한 그림"이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최태성이 "보츠와나 지역은 다이아몬드 생산국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설명하자, '신상 러버' 채리나는 "다이아몬드가 나오는 곳이라면 생소해도 가야한다. 가서 땅이라도 파볼 것이다"라며 다이아몬드보다 반짝이는 눈빛으로 모니터에 집중해 2024년 첫 랜선 여행의 열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