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빠하고' 이승연父, 53년만 전처 만나 "처음 보는 사람 같아"

  • 이승훈 기자
  • 2024-01-03
배우 이승연 부모가 53년이 흐른 뒤 80대에 처음으로 재회했다.

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이승연과 친부모님의 생애 첫 삼자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약 53년 만에 인사동의 한 양식당에서 재회한 이승연 부녀. 친엄마는 "어때? 이상하다"라며 아빠를 향해 어색한 손 인사를 건넸고, 아빠는 아무런 말도 없이 친엄마를 바라보기만 했다.

사후 인터뷰에서 아빠는 "처음 보는 사람 같았다. 옛날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생소했었다"라고 털어놨다. 친엄마는 "어제까지는 아무렇지도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앞에 앉으니까 약간 상기가 되더라"라며 멋쩍게 웃었다.


앞서 이승연아빠는 53년 전 집을 떠난 전처에 대해 "괘씸하기 짝이 없다"라며 원망했고, 친엄마는 "승연 아빠에게 마지막으로 한 말이 '너 밤길 조심해'였다"라고 밝혀 두 사람의 재회는 만나기 전부터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에 백일섭은 "만나서 무슨 말을 할까, 일단 한번 싸울 것 같다"라며 몰입감을 드러냈고, 전현무 또한 "저도 싸울 것 같아서 걱정이다"라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승연 아빠는 만남 직전까지도 "내 잘못은 하나도 없어. 이렇게 된 게..."라며 친엄마 탓을 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변하지 않은 아빠의 모습에 이승연은 "절대 그런 얘기는 하면 안된다"라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