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종민 결혼?..구체적 계획 "축사 강호동·유재석→사회 유세윤" [서치미]

  • 최혜진 기자
  • 2024-01-04
'서치미'에서 김종민이 결혼식 계획을 밝힌다.

4일 KBS 2TV에서 공개되는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에서는 25주년을 맞은 혼성 그룹 코요태의 김종민이 가족같이 가까운 사이인 신지 찾기에 도전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2500만원이 걸린 '진짜 신지' 찾기에 혼란을 주기 위해 '가짜 신지' 이은지X곽범X손동표X김수찬 4인과 '진짜 절친' 신지가 채팅방 속에 등장했다. 채팅방에서 '김종민이 드디어 결혼한다고 한다. 결혼식의 주례, 사회, 축가는 각각 누구일까?'라는 질문이 나오자 김종민은 "신지는 내가 누구랑 친한지 분명히 알기 때문에, 이건 답이 나올 수밖에 없다"라며 쉽게 신지를 찾아낼 수 있다고 장담했다.

답장을 확인한 김종민은 "신지4 탈락! 신지3 탈락! 신지1 탈락"이라며 순식간에 세 명을 진짜 후보에서 제외했다. 탈락의 주인공은 야심차게 김종민을 속이려던 '시치미단' 이은지X곽범X손동표였고, 김수찬은 "배려버렸네"라며 핀잔했다.

'가짜 신지'로 김수찬만이 남겨진 상황에, 김종민은 김수찬과 신지의 답변을 확인하고는 "둘 다 (강) 호동이 형이 들어간다. 이건 맞는데"라면서도 묘하게 다른 답변에 고개를 갸웃거리며 고민에 빠졌다. '마스터 무' 전현무는 "쫄린다"라며 초조해했다.

한편, 김종민은 "축사는 강호동 형과 유재석 형이 해주시면 좋겠다. 사회는 후보가 많은데, 유세윤도 있고 이수근 형도 있다. 근데 축가는 백지영 누나 괜찮은데?"라며 결혼식 계획을 밝혔다 전현무는 "종민이가 결혼 생각이 없지 않네"라며 "(코요태 멤버) 셋 중에는 종민이가 제일 빨리 갈 것 같아"라고 김종민 결혼설에 불을 지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