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7세 소녀 신인' 규빈, 17일 정식 데뷔..커밍순 포스터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1-05

K-POP 5세대를 이끌어갈 17살 소녀 아티스트 규빈이 정식 데뷔를 확정 짓는 커밍순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규빈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5일 8시 공식 SNS를 통해 규빈의 정식 데뷔 커밍순 포스터를 기습 공개, 정식 데뷔 싱글을 발매할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에는 상큼함을 더하는 원피스 스타일링과 귀여운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규빈의 뒷모습과 함께 오는 1월 17일 정오 데뷔 싱글 'Really Like You'를 공개한다는 문구와 로고가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지난해 정식 데뷔를 앞두고 9월과 11월 각각 '낙서(Feat. 원슈타인)', 'Start To Shine(Feat. 개코)' 두 곡을 발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음악성을 인정 받은 만큼 정식 데뷔 싱글에서 어떤 모습으로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규빈은 커밍순 포스터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콘셉트 숏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으로, 정식 데뷔 싱글을 통해 한층 더 짙어진 음악적 역량을 대중에게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규빈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데뷔 싱글을 공개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